1

05/02
목요일


인천/암스테르담
/레이캬비크
[레이캬비크호텔]
인천국제공항 출발, 암스테르담 경유, 레이캬비크 도착 후 자유여행
[00:55] * 인천국제공항 출발 / [05:15] * 암스테르담 도착 후 환승
■ 환승대기 시간 지루하지 않게 보내는 법 ■
암스테르담 스키폴공항-시내는 열차 편도 20분 소요.
짧지만 알차게 암스테르담 시내를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것!
[14:10] * 암스테르담 출발 / [15:25] * 레이캬비크 도착
* 레이캬비크 도착 후 호텔까지 버스이동 및 자유여행
* 호텔 투숙 및 휴식

2

05/03
금요일







레이캬비크
[레이캬비크호텔]
골든서클 일일투어 [Golden Circle] 참여
아이슬란드로 여행을 간다면 꼭! 가야하는 대표적인 코스로 손꼽힌다. 지질학적인 요소와 아이슬란드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알찬 일정!
■ 굴포스 : '금빛폭포'를 의미하며, 32m의 높이에서 협곡으로 수직낙하 한다. 조금만 가까이 가도 세찬 폭포수를 온몸으로 맞이하게 되니 방수옷은 필수!
■ 게이시르 : 마그마에 의해 데워진 물이 10-15분 주기로 20-40m에 달하는 물기둥을 만들어낸다. 순식간에 솟아오르는 물기둥을 포착하려면 슬로우모션 모드로 촬영을 추천 한다.
■ 싱벨리어국립공원 : 유라시아판과 북아메리카판이 맞닿아 있는 곳으로, 유네스코에 등재 되어 있다. 아이슬란드의 대표 국립공원으로 아이슬란드의 자존심이기도 하다. 여름에는 야생화와 푸른초원으로 가득해져 하이킹을 하기에도 좋다.
※ 투어정보
- 투어시간 : 9시간 (09:00-18:00)
- 미팅장소 : 호텔 앞 또는 인근버스정류장에서 픽업 진행 (8시-8시 30분 미팅)
- 포함사항 : 영어전문가이드, 왕복교통비
- 불포함사항 : 중식 (투어 일정 중 휴게소에서 개별식사)
* 호텔 투숙 및 휴식

3

05/04
토요일








레이캬비크
[레이캬비크호텔]
남부해안&요쿨살론투어 [South Coast and Jokulsarlon] 참여
아이슬란드 여행의 하이라이트. 각종 폭포와 빙하를 만날 수 있는 시간이다. 이국적인 풍경으로 마치 외계행성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의 자연풍경이 펼쳐진다.
■ 셀라랸즈포스/스코가포스 : 두 폭포 모두 60m 높이에 달하여 남부 지역 최대규모의 폭포로 손꼽힌다. 스코가포스 옆으로는 전망대가 있는데 이 곳에서 폭포가 떨어지는 장면을 코앞에서 감상 할 수 있다.
■ 요쿨살론/다이아몬드비치 : 천년 된 빙하얼음 덩어리가 호수 위에 떠 있는 풍경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. 4-10월(여름시즌)에는 보트투어가 진행 되어 빙하를 좀 더 가까이 보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. 운이 좋으면 헤엄치는 물개를 만날 수 있는 행운이 기다리기도!
■ 바트나요쿨/스카프타펠 : 레이캬비크부터 시작하여 요클살론 사이에 자리잡은 거대한 빙하지대, 무려 런던의 10배에 달하는 규모이다. 빙하, 강, 끝없는 모래 평원이 펼쳐지고 그 중에서도 스카프타펠 구역인 빙하하이킹 포인트로 유명하다.
※ 투어정보
- 투어시간 : 14시간 (08:00-22:00)
- 미팅장소 : 호텔 앞 또는 인근버스정류장에서 픽업 진행 (7시-7시 30분 미팅)
- 포함사항 : 영어전문가이드, 왕복교통비, 요쿨살론보트투어 (4월-10월에만 진행)
- 불포함사항 : 중식/석식 (투어 일정 중 휴게소에서 개별식사)
* 호텔 투숙 및 휴식

4

05/05
일요일








레이캬비크
[레이캬비크호텔]
스나이펠스네스투어 [Snæfellsnes Tour] 참여
빙하, 화산분화구, 검은모래해변, 현무암 절벽 등 아이슬란드 전역을 돌아야만 볼 수 있는 특이 지형들이 모여 있어 '미니아이슬란드'라고도 불리운다. 자연에 관심이 많다면 반드시 참여해야 하는 투어!
■ 키르큐펠 : 스나이펠스네스 반도의 랜드마크. 460m 높이의 작은 산이지만 여러 갈래의 다채로운 폭포, 산의 반영을 담아내는 맑은 물가가 잔잔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.
■ 디우팔론산뒤르 : 높은 절벽들을 따라 걷다보면 나오는 검은 모래 해별. 화산작용이 얼마나 활발했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 해볼 수 있는 곳이다.
■ 아르나스타피 : 스나이펠스네스요쿨 빙하 아래에 위치한 작은 어촌마을. 독특한 암층과 조류로 형성된 해안선을 따라 산책을 해보자.
■ 론드란가르 : 넓은 초원 끝에 위치한 현무암 절벽이 바다와 만나 울퉁불툴한 해안선이 형성 된 곳
※ 투어정보
- 투어시간 : 12시간 (08:00-20:00)
- 미팅장소 : 호텔 앞 또는 인근버스정류장에서 픽업 진행 (7시-7시 30분 미팅)
- 포함사항 : 블루라군 입장티켓 (Standard), 왕복교통비
- 불포함사항 : 수영복, 수건, 짐 보관 비용, 선글라스&선블록
* 호텔 투숙 및 휴식

5

05/06
월요일





레이캬비크
[레이캬비크호텔]
블루라군 [BlueLagoon] 온천체험
■ 블루라군 소개
아이슬란드의 대표 온천지. 지열로 데워질 물을 끌어올려 38도의 온도를 유지한다. 실리가, 소금 등 광물이 풍부해 피부에도 좋고 여행으로 피로해진 몸을 회복시키기에도 좋은 일석이조의 효과! 온천 내에 위치한 바(bar)에서 맥주 한잔으로 목을 축이는 시원함도 느껴보는 것을 추천! 인생샷 촬영을 위해 스마트폰 방수팩은 필수!
■ 투어정보
- 투어시간 : 지정가능 (07:00-22:00 / 1시간 간격으로 차량 운행)
- 미팅장소 : 호텔 앞 또는 인근버스정류장에서 픽업 진행
- 포함사항 : 블루라군 입장티켓 (Premium), 왕복교통비
- 불포함사항 : 수영복. 선글라스&선블록 등 개인 물품
* 호텔 투숙 및 휴식

6

05/07
화요일



레이캬비크/파리
[파리호텔]
레이캬비크 공항으로 이동, 파리행 항공 탑승
* 아침 기상 후 공항으로 버스이동 및 아이슬란드항공 체크인 수속 진행
[07:40] * 레이캬비크 출발 / [12:55] * 파리샤를드골공항 도착
* 파리공항 도착 후 호텔로 이동 및 자유여행
[추천루트] 튈르리정원, 콩코드광장, 샹젤리제거리, 개선문, 샤이요궁, 에펠탑
■ 파리 야경포인트_샤이요궁 & 에펠탑 ■
에펠탑과 세느강을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는 샤이요궁. 특히 트로카데로 정원은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하기 가장 좋은 장소이다. 매시 정각 반짝이는 에펠탑은 놓치지 말고 감상해야 하는 파리의 야경 포인트!
*호텔 투숙 및 휴식

7

05/08
수요일





파리
[파리호텔]
파리 시내 전일 자유여행
* 호텔 조식 후 파리 시내 전일 자유여행
[추천루트] 오페라, 루브르박물관, 퐁피두센터, 노틀담성당, 몽마르트언덕
■ 파리 즐기기 ■
파리에서 쇼핑을 빼놓을수 없는 법. 라빠예뜨, 쁘렝땅, 봉마르쉐 백화점 부터 생 제르맹 데프레, 마레지구까지. 핫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!
앙젤리나의 몽블랑, 라뒤레의 마카롱.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커피 한잔으로 파리지엥의 여유로움 경험해보기.
■ 파리 야경포인트_세느강 유람선 탑승 ■
파리를 가로지르는 세느강을 따라 양쪽으로 늘어선 건축물과 다리를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. 해지기 전에 유람선을 탑승 해 노을지는 세느강부터 야경까지 보는 것을 추천
* 호텔 투숙 및 휴식

8

05/09
목요일




파리
[파리호텔]
파리 시내 전일 자유여행 or 근교여행
* 호텔 조식 후 파리 시내 전일 자유여행 or 근교여행
■ 베르사유궁전 & 정원 ■
루이 14세의 막강함을 실감케 하는 화려함의 극치를 감상 할 수 있는 곳.
궁전 뿐만 아니라 아름답게 꾸며진 정원과 분수쇼도 감상할 수 있다.
■ 몽생미셸 ■
바다 위에 떠있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의 몽생미셸. 1979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 되었으며 당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투어 참여를 추천.
* 호텔 투숙 및 휴식

9

05/10
금요일



파리 출발
파리샤를드골공항으로 이동, 인천 향발
* 호텔 조식 후 파리 샤를드골공항으로 이동, 에어프랑스 보딩수속
[13:10] * 파리 샤를드골공항 출발 / 인천향발

10

05/11
토요일


인천 도착
인천국제공항 도착
[07:15] * 인천국제공항 도착